2024년 10월 한국 근처 해외 여행지 추천 5곳
10월은 가을이 절정에 이르러 여행하기에 더없이 좋은 계절입니다.
선선한 날씨와 청명한 하늘 아래에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국에서 가까운 해외 여행지는 어떨까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도 해외의 색다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여행지를 찾는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10월에 떠나기 좋은 한국 근처 해외 여행지들을 추천합니다.
목차정리
2024년 10월 한국 근처 해외 여행지 추천 5곳
1. 몽골 울란바토르: 대자연 속에서의 힐링 여행
(울란바토르)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는 한국에서 약 3시간 반 정도 비행하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몽골은 넓은 초원과 대자연으로 유명하며, 10월에는 가을의 황금빛으로 물든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게르 캠프에서 전통적인 몽골의 생활을 체험해보고, 테를지 국립공원에서 트레킹을 즐겨보세요.
또, 고비 사막의 신비로운 풍경도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2. 필리핀 보홀: 에메랄드빛 바다와 독특한 자연경관
필리핀 보홀은 한국에서 약 4시간의 비행으로 도착할 수 있으며, 깨끗한 해변과 독특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여행지입니다.
10월은 우기가 거의 끝나가는 시기로, 맑은 날씨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초콜릿 힐즈의 독특한 언덕 지형을 감상하거나, 아름다운 알로나 비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또한, 돌핀 와칭이나 스노클링을 통해 해양 생물을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3. 중국 상하이: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대도시
상하이는 한국에서 약 2시간 반의 비행 거리로, 가까운 동시에 볼거리가 풍부한 도시입니다.
10월의 상하이는 더위가 한풀 꺾이고, 시원한 가을 날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상하이의 상징인 동방명주 타워를 방문해 도시 전경을 감상하고, 예원에서 전통적인 중국 정원을 산책해 보세요.
또한, 번드 지역에서의 야경 감상과 프랑스 조계지에서의 여유로운 산책도 추천드립니다.
4.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다양한 문화와 맛이 공존하는 도시
쿠알라룸푸르는 한국에서 약 6시간의 비행으로 도착할 수 있는 말레이시아의 수도입니다.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쿠알라룸푸르는 독특한 여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10월의 쿠알라룸푸르는 우기가 막 끝나가는 시기로, 여행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를 비롯해 바투 동굴, 중국 사원 등 다양한 문화적 명소를 둘러보고, 말레이시아 특유의 다채로운 음식을 맛보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5. 캄보디아 시엠레아프: 신비로운 앙코르와트의 도시
시엠레아프는 캄보디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 한국에서 약 5시간 반의 비행으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10월은 우기가 끝나가는 시기이므로 앙코르와트를 방문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세계 문화유산인 앙코르와트에서 일출을 감상하며 하루를 시작하고, 다양한 사원들을 둘러보며 고대 문명의 흔적을 느껴보세요.
또한, 시엠레아프의 전통 시장에서 현지 문화를 체험하고, 맛있는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마무리하며
위에서 소개한 여행지들은 모두 10월에 방문하기 좋은 한국 근처의 해외 여행지입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이곳들에서 가을의 낭만을 느껴보세요. 짧은 여행 일정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이들 여행지는 여러분에게 새로운 경험과 멋진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