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otp 발급방법 재발급방법 분실신고
일회용비밀번호생성기 즉 otp란 전자금융 거래시마다 고정된 비밀번호 대신 새롭게 생성된 비밀번호로 인증하는 보다 안전한 전자금융거래 방식입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국민은행 otp 발급방법 재발급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정리
국민은행 otp 발급방법
국민은행 otp 발급방법은 본인확인 서류를 지참하고 지점에 신청 후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otp 발급 수수료는 5천원 이라고 합니다.
※ 국민은행 otp 발급을 위한 본인확인서류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국민은행 otp 입력방법
(국민은행 otp 입력방법)
국민은행 otp는 지점에서 수령한 일회용비밀번호생성기(otp)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전 금융기관 통합해서 10회이상 연속해서 틀린 경우는 서비스가 제한된다고 합니다.
국민은행 otp 보증기간
국민은행 otp는 기기에 따라서 최소 3년 ~ 최대 5년입니다.
보증기한이 만료되더라도 otp는 계속해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배터리 소진으로 응답값 오류 등이 나타날 수 있으니 보증기한 만료시 가까운 영업점에서 미리 교체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국민은행 otp 배터리 확인방법
(국민은행 otp 배터리 확인방법)
국민은행 otp 분실신고
분실등의 사유로 otp 사용을 일시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사고(분실)신고는 지점, 인터넷뱅킹, ARS를 통해서 가능하며 지점에 본인확인서류를 지참해서 해제해야합니다.